크로스로 편하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편하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! 편하게 사용하신다니 저희도 기쁘네요.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회원님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~
쇼핑지원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^^
더욱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다가가는 홀릭이 되겠습니다.
즐거운 쇼핑되세요~ 감사합니다^^
착용감 편감하고 면재질도 좋아요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! 편하게 착용하셨다니 저희도 기쁘네요.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![발렌시아가 러너 스니커즈 블루 [현아 착용]](http://dittoholic.com/cdn/shop/files/c4b7772a4e3a009e2af50e7b2e335848.jpg?v=1726096666&width=650)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