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로스로 편하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편하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! 편하게 사용하신다니 저희도 기쁘네요.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회원님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~
쇼핑지원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^^
더욱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다가가는 홀릭이 되겠습니다.
즐거운 쇼핑되세요~ 감사합니다^^
착용감 편감하고 면재질도 좋아요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! 편하게 착용하셨다니 저희도 기쁘네요.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







![생로랑 제이미 4.3 빅백 블랙 [예리 착용]](http://dittoholic.com/cdn/shop/files/bba21a3b072bcb7033aa3d5d5ce4c1d5.jpg?v=1726103422&width=650)
![생로랑 니키 베이비 체인 백 [차정원,김나영,선미 착용]](http://dittoholic.com/cdn/shop/files/6aa00b0e5d317193a1d54efe73a5df53.jpg?v=1726103433&width=650)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