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하고 잘 들고다녀요 다만 미니사이즈와 스몰중 뭘 살까 고민했는데 결론은 스몰ᆢ그런데 제겐 좀 큰듯해서 미니로 살걸 살짝 후회중 하지만 퀄리티는 좋아요
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하는데 매장에서 신어본 느낌 그대로에요
회원님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~
쇼핑지원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^^
더욱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다가가는 홀릭이 되겠습니다.
즐거운 쇼핑되세요~ 감사합니다^^
시계 받아보자마자 정말 감탄했어요. 무게감도 적당하고 디테일이 너무 섬세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요
회원님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~
쇼핑지원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^^
더욱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다가가는 홀릭이 되겠습니다.
즐거운 쇼핑되세요~ 감사합니다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
